03
6월

THE WINE ADVOCATE / R PARKER(로버트 파커) 2018

올해, 루시옹와인은Wine Advocate에서루시옹수석테이스터로서의해를맞이하는Joe Czerwinski맞이하게되었습니다. 그는과거15년간Wine Enthusiast에서근무한경력이있습니다.

결과들은4다음의웹사이트에공개되었습니다: https://www.robertparker.com/

루시옹은 다시 한번 큰 성공을 이루었는데, 순위의 84%90/100 이상의 결과를 의미합니다. 루시옹에서 가장 귀하게 여겨지는 Vins Doux Naturels(뱅 두 나튀렐)의 이름을 알아두세요! 이번 평균값에는 포함되지 않았지만, 곧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.

로버트 파커의 순위는 새로운 도멘들(Domaine Augustin , Domaine du Bac, Domaine Deprade Jorda)을 제시했습니다. 이들은 이미 잘 알려진 루시옹의 포도원들(Domaine Lafage, le Domaine de l’Edre, le domaine Thunevin Calvet…)과 더불어 그 훌륭함을 인정받게 되었습니다.

이 높은 순위들은 단지 새롭고 잘 설비된 도멘들로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, 루시옹 곳곳에 존재하는 품질이 좋은 지역들을 다시 한 번 강조하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