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9
8월

대전 국제 와인 페스티벌의 루시옹 와인 마스터 클래스

대전 국제 와인 페스티벌의 참석자들은 루시옹 와인 대표 이사 에릭 아라실과 루시옹 와인의 한국 수입업자들에 의해 세 마스터 클래스를 주최할 기회가 있을 것입니다.

8월31일 에 오후 12시와 12시40분 사이에 에릭 아라실은 도멘 뛰네뱅 깔베와 도멘 롬보 두 와이너리의 크냥과 WS Trading수입사와 동반하여 ‘루시옹 와인:아그리 밸리 테루아르 그리고 도멘 뛰네뱅 깔베와 도멘 롬보’라는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할 것입니다.

9월1일 에 오후 1시와 1시30분 사이에 에릭 아라실은 도멘 고비와 샤토 발미 두 와이너리의 미라클 와인(Miracle Wine)과 와인 로버(Wine Lover) 수입사와 동반하여 ‘루시옹 와인:알베르와 칼스의 테루아르 그리고 도멘 고비와 샤토 발미’라는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할 것입니다.

9월2일 에 오후 2시와 2시40분 사이에 에릭 아라실은 샤토 플라네르 와이너리의 아백 와인(Avec Wine) 한국 수입사와 동반하여 ‘루시옹 와인:AOP 코트 뒤 루시옹과 AOP 코트 뒤 루시옹 레 자스프르 그리고 샤토 플라네르’라는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할 것입니다.

마스터 클래스는 모두 대전 컨벤션 센터의 WSET 와인 클래스 룸에서 주최할 예정입니다. 참가하러 오길 바랍니다!